바로가기 메뉴
컨텐츠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하단메뉴바로가기

대륜 E&S

고객서비스
도시가스 이용안내
서비스 안내/신청/해지
복지할인 제도
고객의 소리
지역별 고객센터
이벤트관
관련사이트
요금조회납부
가스 요금표 및 경제성 비교
평균열량 조회
요금조회
자가검침
요금 납부
자동이체
이메일 청구서
세금계산서
회사소개
CEO 인사말
회사 현황
회사 연혁
CI
찾아오시는 길
기업 홍보실
경영현황
인재마당
사업안내
도시가스 소개
영업용
가스냉방
NGV(천연가스차량)
열병합발전시스템
가스기기
지원제도
자료실
안전홍보관
안전관리
사용시설 안전정보
굴착공사정보

지역 냉/난방을 별내에너지가 함께 합니다.

고객서비스 DAERYUN Customer SERVICE

  • 공지/안내
  • 요금조회/납부확인
  • 요금도우미
  • 열사용 정보
  • 자주하는 질문

공지/안내

HOME > 고객서비스 > 공지/안내

전자입찰 / 전자계약 상용 전자조달시스템 도입 안내 윤명읍2020.02.28 조회수 : 55프린트하기

 

   당사 전자입찰/전자계약이 상용 전자조달시스템(나이스다큐)에서 진행됨을

  안내드리오니, 협력사에서는 입찰/계약 전 아래 사항을 확인하시어 사전

  준비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 아      래 - 

 

      1. 서비스 제공업체 : 나이스디앤알㈜ (www.nicedocu.com)

 

      2. 협력사 준비사항

  

        1) 나이스다큐 (www.nicedocu.com) 접속 ☞ 일반기업용 클릭 회원

           가입 및 로그인 후 ‘상단 거래업체관리 메뉴 클릭 ☞ 

           좌측 거래업체 등록관리’클릭후 당사 (별내에너지 주식회사)를

           거래업체로 등록

 

         2) 입찰 / 계약체결을 위한 공인인증서 준비 안내

            : 사업자용 범용공인인증서 또는 나이스다큐 전용공인인증서

              이용하여 전자서명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→ 나이스다큐 사이트에서 신규/갱신 발급 신청 가능

 

     3. 시스템 사용 문의 : 나이스다큐 고객센터 (TEL : 02-788-9097)

 

 

   첨  부  1. (일반기업) 나이스다큐 전자입찰 매뉴얼_협력사용 1부.

           2. (일반기업) 나이스다큐 전자계약 매뉴얼_협력사용 1부. <끝>

My info내정보 간편조회 서비스
대륜발전 로그인 표
로그인 표